게임가이드

원더랜드

[원더랜드]는 에들레르 지역에서 유용한 재화를 파밍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.

원더랜드의 미러월드 던전을 이용하여 맥스의 호감도를 100%까지 상승시키면 험프티 덤프티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.
험프티 덤프티에서는 대량의 [뒤틀린 꿈의 조각], [무결의 네페쉬], [몽환의 네페쉬], [증오에 물든 장비의 잔해], [장인의 꿈 조각] 획득할 수 있습니다.
모린의 별장 [맥스의 원더랜드] NPC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.



워커 등급

소모 피로도

입장 제한

주요 드랍 아이템

24등급

미러월드 : 피로도 10 소모

험프티 덤프티 : 피로도 소모 없음

없음

뒤틀린 꿈의 조각

무결의 네페쉬

몽환의 네페쉬

증오에 물든 장비의 잔해

장인의 꿈 조각

악몽의 실마리

일반 신화 시계


미러월드


험프티 덤프티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맥스의 호감도를 높여야 합니다,
미러월드의 던전을 클리어하여 획득한 [맥스의 꿈]을 통해 맥스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
악몽의 실마리 아이템을 소모하여 미러월드의 던전 개수 및 악몽레벨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.
* 던전 해금 : 원더랜드 던전 악몽 레벨 총합에 따라 해금 가능한 던전 개수가 늘어납니다. 
* 악몽 레벨 상승 : 해금 시 일정량의 원더랜드 악몽 레벨 총합치가 요구됩니다.
* 원더랜드 악몽 레벨 총합 : 미러월드 : 브린디쉬 / 미러월드 : 사하라 / 미러월드 : 헤이븐 / 미러월드 : 르뤼에 / 미러월드 : 나글파르 5개 테마 중 활성화된 던전의 악몽 레벨 최대 점수 총합
 

악몽 레벨을 높여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해 보세요!



험프티 덤프티


맥스의 호감도가 100%일 경우 보상이 다른 5종류의 던전 중 1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던전 클리어 시, 해당 던전의 보상을 대량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* [맥스의 호감도] 최대 보유량은 해금한 미러월드 던전 및 악몽 레벨 당 1포인트 상승합니다
* [험프티 덤프티]의  던전들은 미러월드 던전들의 악몽 레벨 총합에 의해 순차적으로 해금됩니다.
* 맥스의 호감도 최대 보유량이 높을수록 험프티덤프티의 보상 수준이 상향됩니다.





Top